플레이어 숏컷 번들
배틀필드 하드라인의 장대한 경찰과 범죄자 액션을 펼치며 대량의 무기, 탑승장비 업그레이드, 보조장비 등을 일반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장비를 즉시 이용하고 싶다면 플레이어 숏컷 키트를 구매하고 거리에서의 전투를 위해 무기고 전체를 해제하세요. 키트는 다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o 인포서 숏컷 키트: 인포서 병과 무기 8개 및 보조장비 2개를 즉시 이용하세요. o 메카닉 숏컷 키트: 메카닉 병과 무기 8개 및 보조장비 4개를 즉시 이용하세요. o 오퍼레이터 숏컷 키트: 오퍼레이터 병과 무기 8개 및 보조장비 2개를 즉시 이용하세요. o 프로페셔널 숏컷 키트: 모든 프로페셔널 병과 무기 및 보조장비를 즉시 이용하세요. 신디케이트 및 프로모션 행사 무기를 포함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