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피 호드
당신은 마법의 토끼 마술사 "무당"과 삼국의 완전한 전멸 사이에 서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플러피 호드 는 명확한 목표를 가진 2D 횡스크롤 게임입니다. 번식력이 높은 마법의 토끼 무리를 방어하세요. 공격을 중단하거나 당황하여 죽습니다. 당신의 전사, 궁수, 그리고... 많은 정신 나간 사람들을 지휘하여 무성한 군대를 막으십시오. 진지하게 우리는 당신을 위해 토끼 총알을 먹을 인간형 당근도 얻었습니다. 도시를 충분히 풀어준다면 이 미친 침략의 원인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토끼 전쟁이 3...2...1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