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주: 호주 팩
경이로움이 가득한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동물원과 열차 관람객들을 호주로 초대합니다! 플래닛 주: 호주 팩! 생동감 넘치는 호주의 상징적인 5종의 동물을 입양하고, 새로운 서식지에서 섬세하게 보살펴주며, 230개가 넘는 현대적으로 개조된 건설 도구로 눈을 사로잡는 풍경으로 가꿔보세요. 그리고 즐겁게 목표를 완료하고 새로운 도전 과제 동물원 모드에서 등급을 높여보세요.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력으로 광활한 호주 대륙을 살아 숨 쉬는 듯한 세계로 관리해보세요. 어서 오세요! 플래닛 주: 호주 팩. 주요 기능 새로운 동물 입양 여러분의 동물원에 코알라, 딩고, 붉은캥거루, 화식조, 푸른혀도마뱀을 반갑게 맞아주세요. 신선한 유칼립투스로 코알라를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세계에서 가장 넓은 공간으로 화식조를 편안하게 해주며, 붉은캥거루가 새끼를 어떻게 보살피는지 관찰해보세요. 여러분이 사랑을 가득 담아 만든 서식지에서 이 5종의 동물들은 편안하게 생활할 것입니다. 230개가 넘는 새로운 풍경 아이템 개조된 재료와 결합한 현대 건축물로 수많은 환상적인 풍경 아이템을 만들어보세요. 여러분은 지역 고유의 동식물과 함께 흥미롭고 생생한 풍경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으며, 새로운 장난감으로 동물을 즐겁게 만들어주고 풍부화를 더 높여줄 수 있습니다. 오세아니아의 황금빛 모래사막 샌드박스를 캔버스로 삼아서 오지에 여러분만의 건물을 짓고 푸르른 나무가 가득한 오아시스로 만들어보세요. 230개가 넘는 새로운 풍경 아이템으로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도전 과제 동물원 장인 새로운 도전 과제가 타나마이 로드 동물원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도전 과제 동물원에서 관람객의 행복도를 높이고, 특정 동물을 입양하며, 상점의 수익을 높이거나, 모든 등급을 높이면서 다양한 목표를 즐겁게 완료해보세요. 더 빠르게 완료하고, 등급을 높이세요. Steam 창작마당에 도전하기 플래닛 주: 호주 팩은 Steam 창작마당에 완전히 호환됩니다. 관련된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서식지와 풍경을 구경하고, 플레이어가 직접 만든 놀랍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매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