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주: 초원 동물 팩
플래닛 주: 초원 동물 팩과 함께 초원에 서식하는 놀라운 동물들을 새로 만나 보세요! 초원 동물 팩에는 갈기늑대, 에뮤, 아홉띠아르마딜로를 비롯해 세계 곳곳의 천연 스텝과 평야, 대초원에 서식하는 8종의 매력적인 동물이 등장합니다. 새로 만나 보실 동물은 모두 초원을 보금자리로 삼고 있으며, 이곳에서 피난처를 찾거나, 풀을 뜯거나, 먹잇감을 사냥하기도 합니다. 이 밖에도 아르헨티나의 그림 같은 풍경을 무대로 하는 새롭고 재미있는 캠페인에 도전해 보세요. 여덟 종의 놀라운 신규 동물 갈기늑대, 에뮤, 카라칼, 붉은목왈라비, 아홉띠아르마딜로, 줄무늬하이에나, 검은꼬리누, 그리고 5종의 다채로운 나비를 소개합니다! 팩 하나로 여덟 가지 동물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놀라운 동물들은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독특한 특성을 지녔습니다. 늘 몸단장에 열중하는 아르마딜로는 두 발로 서서 냄새를 맡기도 하며, 카라칼은 귀를 퍼덕이면서 여기저기를 뛰어다니고, 하이에나는 싸움을 벌이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털이 곤두서곤 하죠. 또한 에뮤는 디스코 볼 풍부화 아이템을 부리로 쪼며 가지고 놀고, 어린 왈라비들은 부모 왈라비의 머리털을 잡아당기며 장난을 친답니다! 나비 전시장을 만드세요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나비로 동물원을 화사하게 꾸며 보세요. 구름유황나비, 공작나비, 메넬라우스모르포나비, 제왕나비, 산호랑나비와 같은 여러분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섯 종의 나비를 환영해 주세요. 플래닛 주에 비행 곤충이 처음으로 추가되었으니, 관람객들에게 하늘하늘 날아다니는 나비들의 놀라운 생태를 알려 주세요. 그리고 나비들을 위해 새로운 관람 전시장을 만들어, 플래닛 주의 유일한 다종 전시장에 5종의 나비를 전부 수용해 보세요. 새로운 캠페인 시나리오 아르헨티나의 길들지 않은 초원으로 이동해 새로운 캠페인 시나리오를 즐겨 보세요. 재벌계의 유명 인사 티파니 서머스에게 동물들을 제대로 돌보는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티파니의 거대 저택에 살던 동물들을 보다 적합한 서식 환경으로 옮기고, 티파니가 동물들을 합법적으로 데리고 있을 수 있도록 허가증을 취득하게 도우세요. 동물들에게 캐비어를 먹이로 주는 일은 동물원을 경영하는 일과 전혀 상관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