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주: 북아메리카 및 유럽 번들
플래닛 주: 북아메리카 동물 팩 및 유럽 번들과 함께 동물원에서 13마리의 특별한 동물을 만나보세요! 말코손바닥사슴부터 불도롱뇽까지 전 세계에서 온 다양한 야생 동물로 관람객의 관심을 끌어보세요. 유럽과 북아메리카에서 온 놀라운 13마리의 새로운 동물 o 말코손바닥사슴 o 쿠거 o 캘리포니아바다사자 o 북아메리카비버 o 아메리카앨리게이터 o 검은꼬리프레리도그 o 북극여우 o 황소개구리 o 알파인 아이벡스 o 스라소니 o 다마사슴 o 유럽오소리 o 불도롱뇽 250개가 넘는 화려한 신규 풍경 아이템 o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유럽의 명소인 베니스와 암스테르담 같은 상징적인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요소들로 여러분의 동물원을 꾸며보세요. 반짝반짝 빛나는 수면 위로 화려하게 장식된 다리를 건설하세요. 그리고 단풍버즘나무와 코르크나무, 포도 덩굴과 같은 현지 나뭇잎을 추가하고, 중세 테마의 신규 동물 표지판을 세워보세요. 또한, 반짝이는 꼬마전구와 장식품으로 연휴 시즌을 기념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만의 축제 마을이나 겨울 시장을 만들어 보세요! 2개의 새로운 시나리오 마스터 o 제임슨 야생 동물 공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드디어 블루 리지 산맥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이 매력적인 장소를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지형을 조정하고 새로운 서식지를 가꾸며 습지 주변을 살펴보며 창의력 발휘하세요. 동물에게 광활한 자연이 펼쳐지는 서식지를 제공하고 동물원을 확장하게 될 것입니다. o 알 파인 동물원의 주인은 연말이 오기 전에 최대한 많은 동물과 함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자, 도전을 받아들이시겠습니까? 신규 시간제 시나리오에서 여러분의 운영 능력을 시험해 보세요! 높은 산맥의 눈 덮인 산기슭에 위치한 이 동물원은 이탈리아, 프랑스, 스위스로 구분되는 세 곳의 독특한 지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 세 국가 테마의 지역을 모두 확장하며, 동물원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