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주: 북아메리카 동물 팩
북아메리카 동물 팩과 함께 8마리의 특별한 동물을 동물원에 소개해보세요! 커뮤니티에서 강력히 요청한 상징적인 종들을 특징으로 하는 북아메리카 동물 팩은 다양한 종류의 울음소리, 수영, 달리기 등이 포함되며, 동물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의 새로운 풍부화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북아메리카 동물 팩은 유명한 블루 리지 산맥에서 동물원 관리 실력에 도전해볼 수 있는 새로운 시간제 시나리오 또한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북아메리카의 상징적인 동물 8마리 북아메리카 동물 팩에서는 말코손바닥사슴, 쿠거, 캘리포니아바다사자, 북아메리카비버, 아메리카앨리게이터, 검은꼬리프레리도그, 북극여우, 황소개구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총 7마리의 서식지 동물과 1마리의 전시장 동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래닛 주에서 가장 크고 무거운 사슴 종에 속한 말코손바닥사슴부터 아주 작은 프페리도그까지 다양한 북아메리카의 야생 동물로 관람객의 관심을 끌어보세요. 관람객은 새로운 동물 모두의 특별한 행동을 관찰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낮은 기온에서 생활하는 북극여우의 경우에는 실제 야생에서 행동하는 것처럼 눈 속으로 얼굴을 파묻으며 사냥을 합니다. 캘리포니아바다사자는 독특한 울음소리를 내며, 둥글둥글한 몸을 흔들기도 합니다. 검은꼬리프레리도그는 플래닛 주에서 볼 수 있는 성체 동물 중 가장 덩치가 작으며, 껑충껑충 뛰어오르기 전에 보초를 서는 듯한 자세로 우두커니 서 있습니다. 새로운 시간제 시나리오 마스터 제임슨 야생 동물 공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드디어 블루 리지 산맥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이 매력적인 장소를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지형을 조정하고 새로운 서식지를 가꾸며 습지 주변을 살펴보며 창의력 발휘하세요. 동물에게 광활한 자연이 펼쳐지는 서식지를 제공하고 동물원을 확장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동물원의 운영과 건축을 진두지휘할 뿐만 아니라, 북아메리카 동물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의 동물이 함께하는 동물원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아름답게 설계된 서식지에서 동물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관람객에게 동물과 관련된 교육을 제공하며, 동물원의 번영을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는 번식 프로그램 개발에도 힘을 보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