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프리미엄 에디션
플래닛 코스터: 프리미엄 에디션으로 궁극의 코스터 공원을 만들어보세요! 인기 있는 기본 게임과 7가지의 엄청난 DLC 팩이 포함되어, 35개의 기구, 450개 이상의 새로운 설계도, 수천 개의 신선한 풍경 아이템을 더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빈티지 놀이기구로 향수에 젖어보고, 시네마틱한 스턴트 쇼를 디자인하고, 오싹한 구역을 만드는 등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특징 플래닛 코스터: 콘솔 에디션: 롤러코스터 공원의 제국을 건설하며 놀라움과 기쁨, 스릴을 선사하세요. 장대한 기구 컬렉션: 전 세계의 유명 축제장과 테마 공원에서 영감을 받은 9종의 새로운 기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래식 기구 컬렉션: 타워 코스터부터 우아한 곤돌라까지, 9종의 신규 기구와 1개의 변형 기구. 만국박람회 팩: 10개의 아름다운 나라들에 영감을 받은 멋진 테마 및 2종의 신규 코스터와 1종의 신규 기구. 모험 팩: 광산 카트 기구, 보트 투어 등이 포함된 정글 테마 모험. 스튜디오 팩: 멋진 스턴트와 할리우드 소품으로 블록버스터 경험에 생명을 불어넣으세요. 빈티지 팩: 화려한 빅토리아풍 놀이기구와 장식으로 옛 스타일에 빠져보세요. 오싹한 팩: 2종의 신규 어둠의 기구, 무서운 풍경, 유령 마스코트로 손님들의 용기를 시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