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클래식 기구 컬렉션
예술가의 손길을 클래식 기구 컬렉션으로 여러분의 공원에 더해 보세요. 새로운 9종의 기구와 1종의 변형 기구로 손님들에게 느껴본 적 없는 색다른 즐거움과 스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세계 곳곳의 축제장과 테마 공원에서 가장 유명하고 클래식한 기구들에 영감을 받은 클래식 기구 컬렉션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요소로 가득합니다. 빈티지 로드스터인 마키나 클래시카, 수중 보트 기구인 아르마다, 우아한 스카이 템플 등의 다양한 기구와 롤러코스터로 꿈에 그리던 공원을 만들어보세요! 롤러코스터 혼란의 인터다이멘셔널 회전형 롤러코스터는 여러분의 손 가는 대로 트랙을 설치할 수 있어 손님들에게 항상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통적인 체인 리프트와 선형 동기 모터 발진 시스템 등의 다양한 리프트와 발진 옵션을 활용하면 과거와 현재가 인피니트에서 만납니다. 트랙 기구 아르마다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보트 여행 기구입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어둠의 수중 보트 기구를 완벽하게 재현합니다. 마키나 클래시카가 풍기는 아름다움에 속지 마세요. 보기와는 달리 플래닛 코스터에 있는 그 어떤 트랙 기구보다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평지 기구 스카이 템플은 고대 진나라 건축 양식 테마를 본떠서 만든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플랫폼 기구입니다. 라이징 랩터는 편하게 즐기고 싶은 손님을 위해 직접 높이를 낮추거나 스릴을 원하는 손님들 위해 높이를 높일 수 있는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낙하 기구입니다. 이와 비슷한 골든 이글은 좌석이 바깥쪽을 향하고 있는 스릴 넘치는 곤돌라입니다. 프리 플라이어에서 가벼운 스윙과 강렬한 스핀 중에 원하는 강도를 선택해보세요. 그리고 스위프트 드리프터의 타원형 경로를 따라 차량이 날아갈 듯한 가속도의 신비로움을 경험해보세요. 열차 기구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여러분의 공원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곤돌라 로 손님들에게 아름다운 전망을 보여주세요. 매달린 객실 안에 최대 4명까지 탑승할 수 있는 매력적인 열차 기구로 우아하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손님에게 제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