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빈티지 번들 & 만국박람회 번들
600개 이상의 풍경 아이템이 포함된 놀라운 번들로 롤러코스터 공원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켜보세요! 빈티지 팩으로 멋진 옛 추억을 경험해 보세요. 2개의 신규 롤러코스터, 6개의 신규 기구, 다양한 역사적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2개의 신규 롤러코스터, 1개의 신규 기구, 10개국 테마가 포함된 만국박람회 팩으로 세계의 문화를 기념해보세요. 빈티지 팩에 포함된 고속 목재 롤러코스터이자 초기의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제피로스로 시간을 거슬러보세요. 에이스 스카이는 레트로 복엽기가 자유롭게 이동하는 대형 목재 파이프 롤러코스터이며, 라운드 더 월드는 축을 따라 이동하는 거친 관람차입니다. 만국박람회 팩에서는 자기장을 사용한 급속 열차 시스템인 폴라리티가 손님들의 관심을 끌고, 두 개의 비슷하고도 분리된 롤러코스터인 직서와 인터셉터는 짜릿한 추격전을 선사합니다. 이 밖에도 많은 것들이 포함된 빈티지 및 만국박람회 번들로 오늘 공원을 확장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