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모험 팩
플래닛 코스터의 모험 팩과 함께 놀라운 정글 속으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사나운 악어들과 무서운 미라로 공원을 채우고, 빛나는 피라미드와 경이로운 신전을 만들고, 고대의 덫으로 손님들을 유혹하세요. 모험을 떠날 준비 되셨나요? 스릴 넘치는 신규 기구 골드 피버는 손님들을 태워 특이한 신전을 탐험하는 광산 열차 롤러코스터입니다. 아일랜드 어드벤처는 깊은 물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높은 수용량의 보트 기구입니다. 랜드 아호이는 아일랜드 어드벤처의 자매격인 기구로, 이 기구만의 좁은 수로를 통해 이동하며, 수원이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담한 신규 풍경 40개 이상의 새로운 풍경 아이템으로 잊을 수 없는 정글 테마의 탈출을 만들어보세요. 하나하나 직접 건설하면서 마음껏 꾸며보세요. 가시 박힌 바닥과 거대 바위 등의 움직이는 장치를 통해 위험한 건틀릿을 만들고, 물장난을 치는 하마와 사나운 악어와 함께 수상 기구를 운영해보세요. 새로운 설계도 엄청난 양의 신규 설계도 중에 선택해서 미리 만들어진 아이템을 즉시 배치해보세요. 영광스러운 황금 조각상부터 용암 폭포까지, 기본 게임의 모든 것을 조합해서 꿈꿔온 장대한 롤러코스터 공원을 만들어보세요. 르네 퍼 르네 퍼는 엔터테이너 팀에 들어온 신입입니다. 환한 미소와 비행 장비, 색종이 총을 이용하는 르네 퍼는 진정한 정글의 여왕이랍니다. 환영해요, 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