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디럭스 기구 컬렉션
디럭스 기구 컬렉션으로 여러분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보고 손님들에게 짜릿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보세요. 장대한 기구 컬렉션과 클래식 기구 컬렉션이 결합된 이 컬렉션에서는 18종의 놀라운 놀이기구와 2종의 새로운 변형 기구로 더 큰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클래식의 그리운 향수부터 눈을 뗄 수 없는 현란한 미래의 모습까지 디럭스 기구 컬렉션에는 플래닛 코스터에서 가장 화려한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릴에 목마른 자들의 갈증을 채워줄 세계 최고의 롤러코스터와 아찔한 낙하 기구 또는 가족 손님에게 없어서는 안 될 회전목마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곤돌라. 여러분의 코스터 공원을 확장하고 디럭스 기구 컬렉션으로 느껴본 적 없는 행복함을 선사해보세요. 포함 내역: 롤러코스터 마인드 멜트는 강한 의지를 시험해볼 수 있는 인버트 코스터입니다. 인터다이멘셔널의 트랙은 매번 다른 방식으로 회전합니다. 인피니트에는 부드러움과 비명 소리가 공존합니다. S. L. V.는 아찔하게 빠른 회전을 경험하게 합니다. 벡터는 마음껏 꾸밀 수 있는 짐승 같은 기구입니다. 트랙 기구 아르마다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보트 여행을 제공합니다. 마키나 클래시카는 믿을 수 없는 속도를 자랑합니다. 트래커로 특별한 어둠의 기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열차 기구 스카이스는 생생한 체어리프트로 눈부신 절경을 선사합니다. 곤돌라로 손님들은 우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평지 기구 라이징 랩터는 탑승자가 바닥에 곤두박질치기 직전에 다시 올라갑니다. 골든 이글은 일반 낙하 기구의 좌석을 바깥쪽으로 과감하게 틀었습니다. 스카이 템플은 높은 하늘 위에서 마구 회전합니다. 프리 플라이어는 가벼운 스윙부터 강렬한 스핀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위프트 드리프터는 차량 안에서 정해진 코스를 계속 맴돕니다. 파워 무브는 전통적인 축제에서나 볼법한 왈츠를 연상시킵니다. 하이퍼점프로 발을 디딜 필요도 없이 어마어마한 즐거움을 누려볼 수 있습니다. 어센던스는 하이퍼점프보다 거대한 만큼 더 큰 스릴을 찾는 손님에게 적합합니다. 스위프트 이글스의 날개 달린 차량은 하늘에서 미끄러지듯 움직입니다. 그랜드 캐로셀은 말이 필요 없는 클래식 기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