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스튜디오 팩
당신이 바로 감독입니다! 스튜디오 팩으로 멋진 장면과 전설적인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궁극의 야외 촬영장 투어를 준비하고 3종의 신규 기구, 400여개의 새로운 풍경 아이템, 100여개의 신규 설계도로 공원에 블록버스터 경험을 추가해 손님들을 액션의 중심으로 안내하세요. 액션이 가득한 새로운 풍경 및 건물 세트 새로운 스튜디오 테마의 풍경과 벽면 세트로 할리우드 세트장과 야외 촬영장 투어를 기획하세요. 녹색 스크린, 움직이는 조명, 촬영 장비, 차량 스턴트, 피어오르는 먼지, 산산이 조각나는 유리 등으로 멋진 스튜디오 촬영장을 만들어보세요. 연극 풍의 신규 기구 플래닛 코스터: 콘솔 에디션에 찾아온 빅 스크린 투어로 할리우드 야외 촬영장 투어를 경험하세요. 이 동력 트랙 기구로 손님들에게 영화의 명장면을 선사하세요. 리 모션은 최신 시뮬레이터 스타일의 트랙 기구입니다. 좌석을 붙잡고 있는 조정 가능한 로봇 팔이 달려있습니다. 호러 하이츠로 공포심과 스릴을 동시에 자극하는 어둠의 가속 낙하 타워를 겁 없는 손님들에게 선보이세요. 영화 오디오 새로운 음악, 스튜디오 환경음, 트리거된 음향 효과로 영화 촬영장을 진짜 할리우드 촬영장처럼 생기있게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