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장난감 상자 팩
장난감 상자 팩으로 Crackdown 2를 한층 더 즐겨보십시오! 권능의 열쇠 모드, ATV 공격 차량, 특수분대 헬기, 슈트 추진기, 새 요원 방어구 색깔, 차량 술래잡기 모드 등 수많은 즐거움과 보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장난감 상자 팩은 최고의 기술을 지닌 요원들을 위한 멋진 선물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