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퍼티 브러더스 홈 디자인
프라퍼티 브러더스로 유명한 드류 스캇과 조나단 스캇이 성공적으로 꿈의 집 디자인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들 쌍둥이 형제를 유명하게 만들어준 매력과 스타일로 공간을 미리 시연하고, 개조하고, 꾸미고, 디자인하세요. 형제의 비하인드 신을 살펴보고, 그들의 디자인 팁과 기법을 배우고, 인기 TV 디자인 듀오에 관한 재밌는 사실을 알아보세요. 재밌는 퍼즐을 풀어 장식에 사용하는 코인을 획득하세요. 형제가 특별한 목소리로 여러분이 디자인 스타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격려를 해줄 것입니다! 특징 - 대담한 강조와, 튀는 색, 세련된 가구와 마무리로 허름한 공간을 아름다운 장소로 바꿔주세요. - - 검증된 디자인 팁, 재밌는 어린 시절 이야기, 전형적인 형제 사이의 익살스러운 행동 등 쌍둥이 형제의 모든 것에 관해 알아보세요. - 주방, 욕실, 외관 등 (네, 개방형 계획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이 필요한 허름한 집을 개조해주세요. - 인기 프라퍼티 브러더스의 순간을 재현해보세요! - 수백 개의 레벨과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는 최고의 퍼즐 게임 플레이로 하루의 긴장을 푸세요. - 오프라인 모드로 디자인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