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낫 무기 번들
사신이 가장 좋아하는 무기를 접이식으로 만든 것으로, 이제 좁은 통로도 통과할 수 있습니다. 피의 낫은 버서커 병과용이며 5개의 고유 스킨 변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