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라이징 맵 팩
이 팩은 Academy, Anvil, Depths, The Slab과 원작 Gears of War의 Escalation을 리메이크한 맵 등 총 다섯 개의 새로운 멀티 플레이 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50점의 게이머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신병 클레이튼, 새비지 마라우더, 새롭게 변신한 스래시볼 콜과 새비지 칸투스 등 4명의 새로운 멀티 플레이 캐릭터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를 가지고 계신 분은 이중 요금이 부과되지 않도록 반드시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이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