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 네온 장비 꾸미기 번들
싱글 번들 하나에 4가지 텍스처의 퓨처 네온 테마의 꾸미기 액세서리 5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