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 전사 번들
설날을 필두로 역경을 견디는 힘, 정직, 인내의 미덕을 중시하는 신축년 소의 해가 시작됩니다. 좀비로 뒤덮인 세상에 이렇듯 꼭 필요한 자질을 기리고자 합니다. 황소 전사가 되어, 새로운 산탄총으로 감염자들이 들끓는 하란을 정화하세요. 이 산탄총으로는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쓸어버릴 뿐만 아니라 기적적으로 포격에서 살아남은 자들을 불태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