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무지 생존자
일반 동물에서 전리품을 획득할 때 일정 확률로 희귀 동물 자원을 획득할 수 있게 해 주는 "벨라도나" 복장, "죽음의 노래" 핏빛 손도끼, 최소 2장의 레어 카드와 레어일 가능성이 높은 카드 3장으로 구성된 카드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