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타 파운더 팩
하이퍼브롤 토너먼트의 전설 스킨 팩을 통해 지구 최강의 영웅들의 능력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세요. 이 팩의 구성품: - 트리스탄의 전설 스킨 2종 - 바주키의 전설 스킨 2종 - 립 데들리의 전설 스킨 2종 - 리토의 전설 스킨 2종 주의 사항: 이 스킨을 착용하려면 게임 내에서 해당 영웅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영웅은 게임을 플레이해서 무료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