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 가제트: 매드 타임 파티
사악한 Dr. Claw와 M.A.D. Agents가 Metro City를 장악했습니다. Inspector Gadget는 도시를 구하기 위해서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여행을 떠나려 합니다. 하지만 타임머신이 고장 나는 바람에 가제트의 선조들이 현시대로 텔레포트되고 말았습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Metro City를 탐험하고 선조들과 경쟁하여 잃어버린 타임머신의 부품을 찾는 것입니다. 미니 게임을 완료하여 타임머신 수리에 필요한 볼트를 획득하세요. Gadget's ancestors 3명을 상대로 볼트를 획득하세요. 오리지널 시리즈에 등장한 장소들을 방문하고 Chef Quimby, Penny, M.A.D. Agents와 같은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가제트의 다양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매드 일당을 물리치세요. 특징 - Inspector Gadget가 되어 스릴 넘치는 모험을 시작하고 Dr. Claw의 손아귀에서 Metro City를 구해내세요! - 솔로 모드에서 화려한 Metro City를 탐험하며 퀘스트와 챌린지를 완료하세요. - Inspector Gadget 유니버스를 바탕으로 제작된 16가지 재미있는 미니 게임을 만나보세요! - 친구나 가족과 함께 멀티플레이 모드를 즐겨보세요. - Inspector Gadget의 제작자인 장 샬로팽의 딸, 타니스 샬로팽이 제작한 멋진 사운드트랙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