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 메탈 사운드트랙
이 '헤비 메탈 사운드트랙'으로 사악한 언데드들의 버르장머리를 고쳐 주세요! 웅장한 기타 솔로와 강렬한 드럼 비트의 지원을 받아 적들을 때려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