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혈귀 팩
흡혈귀 팩과 함께 돈을 긁어 모으세요. 당신은 존경과 현금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당신은 게런티를 얻거나 제어 시에는 현금을 드랍합니다. 인간을 방패로 삼아 체력을 흡수하는 "드라큘라 스킬"또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