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콘 제네시스
지구에서 가장 빠른 생명체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된 호크아이 및 벤처용 팔콘 제네시스 스킨팩은 매끈하고 공기역학적인 블록 디자인과 맹금류의 모티프를 도입하여 육지와 공중을 누비며 세계를 탐험하는 테크에 멋진 새 모습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