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리 장비 꾸미기 번들 팩
싱글 번들 하나에 7가지 텍스처로 제공되는 파운드리 꾸미기 액세서리 8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