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자마 삼총사 : 밤의 영웅들 - 미스터리 마운틴에서의 장난
장난꾸러기 멍키구는 원숭이 일에 열심히 매진합니다. 오직 무술 영웅 안유와 빠른 신형 로버 차량이 있는 파자마 삼총사만이 그를 멈출 수 있습니다! 멍키구는 파자마 삼총사 또는 다른 야행성 악당들을 물리치는 것에 관심이 없습니다. 어디를 가든 난동 부리기를 좋아하죠! 이제 미스터리 마운틴 깊숙한 곳에서 세 가지 흥미롭고 새로운 미션을 통해 모험할 시간입니다. 매끈한 새 로버에 올라타 좁은 동굴과 거리를 질주하세요. 대나무 숲, 비밀 동굴, 고대 전장 탑에서 신비로운 물건들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궁지에 몰리거나 보스 전투에서 도움이 필요할 때 마법 지팡이의 소유자이자 미스터리 마운틴의 수호자인 새로운 동료 안유를 부르세요! 캣보이, 올빼미아, 도마배미는 지금껏 이런 악당을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유명한 파자마 삼총사와 함께 밤의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