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Minecraft 테트리스 DLC의 전략적 월드에 파고 드세요. 클래식 2D 테트리스가 던전 크롤링의 네모난 모험과 합쳐졌어요! 매트릭스 던전을 통과하여 다채로운 테트리몬스터과 전투를 벌이고 픽셀의 비밀을 발굴하세요. 두 가지 다른 게임 플레이 모드와 상징적인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갖춘, 여러분이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테트리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