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차고 팩
테라 차량 세트에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추가해, 지구 군대의 힘을 식민지에 과시하십시오. 이 팩은 모든 테라 차량에 사용 가능한 새로운 차량 스킨, 추가 타이어 림 세트, 테라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추가 자동차 데칼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