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 추격자 스타터 팩 - 아바타: 프론티어 오브 판도라
폭풍 추격자 스타터 팩에는 생체 발광 이크란 페인팅 덧입기, 캐릭터 세트, 무기 세트 및 새로운 장비와 무기, 이크란 장비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4,600 토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크란 페인팅 덧입기는 어둠 속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생체 발광 패턴이 특징입니다. - 캐릭터 세트에는 머리 보호구, 팔 장비, 다리 장비, 몸통 장비, 허리 장비 등의 외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무기 세트에는 무기 패턴 및 무기 데칼 등의 외형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팩에는 게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가상 화폐가 들어 있습니다. 스타터 팩은 계정과 플랫폼에서 1회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타터 팩을 이용하려면 게임 본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