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 컴뱃 팩
폭발 컴뱃 팩으로 당신의 전투 장비를 집어 던지고 무기고에 무기를 추가하세요! M2 수류탄 런처는 당신의 적에게 엄청난 폭발을 가져다 줄것이며 미래의 군인 의상은 어떤 전투에서는 빛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