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부대 차량 팩
당신의 차고를위한 완벽한 시설을 갖춘 군사 차량의 컬렉션! The Saints VTOL 제트와 호버 모드가 전환 가능! The Saints Tank와 The Saints N-Forcer로 적들을 물리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