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의상 '고용 지원 센터 직원'
'용과 같이8'의 추가 콘텐츠입니다. 배틀 등에서 카스가의 의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록 내용 특별 의상 '고용 지원 센터 직원'(카스가) *특별 의상은 알로해피 룸의 의상 선택 화면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