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우마 팩
루이지애나에서 비극적인 사건이 있고 나서 몇 년 후, 에단은 애써 잊으려 노력하고 있다. 에단에게 트라우마로 남은 과거의 기억을 다시금 떠오르게 하는 아이템들이 여기에. 무기 "사무라이 엣지"을 비롯하여 무기 부품 "미스터 에브리웨어", 화면 필터, 세이프 룸 BGM 등. 에단의 과거를 다시 떠올리게 하는 많은 아이템들을 수록. <수록 내용> - 사무라이 엣지-AW 모델-01 - 바이오하자드 7 발견된 동영상 화면 필터 - 저장 지점 "바이오하자드 7 녹음기" - 세이프 룸 BGM 변경 "Go Tell Aunt Rhody" - 무기 부품 "미스터 에브리웨어" - "어둠의 마을" 난이도 잠금 해제 - 스페셜 아트 "에단 윈터스의 비극" - 베이커 가족에 대한 조사 자료 "어둠의 마을" 난이도 잠금 해제 아이템의 경우, 사용하면 고난이도 모드를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여 이미 "어둠의 마을" 난이도의 잠금 해제 조건을 달성 및 잠금 해제하신 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