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키 탱크
탱키 탱크(Tanky Tanks)는 강렬하고, 속도감 있는 탱크 슈터 게임입니다. 재미있고, 배우기 쉬우며 중독성이 있습니다. 혼자서, 친구와 함께 혹은 친구와 대결하며 6가지의 다른 게임 모드와 무수한 레벨들을 통해 당신의 조종 기술과 반응 기술을 뽐내 보세요. 빠릅니다. 재미있습니다. 중독성이 있습니다. 적 탱크의 치명적인 포탄을 피하며 적 탱크들을 물리치세요. 전쟁이 당신의 모험을 끝장내려고 하는 동안 당신의 조준과 기동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적 탱크는 더 빨라지고, 지능적이며 치명적으로 변합니다. 당신은 끝까지 가서 적 탱크의 대장을 이길 수 있을까요? 혼자서 즐기세요. 친구들과 즐기세요. 친구들과 대결하세요. - 기술을 연습하고 혼자서 게임을 깨시려면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조합 모드에서 2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캠페인을 끝내 보세요. -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가능한 대결 모드에서 친구들을 이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