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 육성 부스터 팩
※이 상품이 포함된 다른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십시오. '용과 같이8'의 추가 콘텐츠입니다. 카스가나 키류를 비롯한 캐릭터의 레벨 및 '본업'의 잡 랭크를 1 상승시킬 수 있는 아이템 등, 손쉬운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담긴 유용한 세트입니다. 수록 내용 ・레벨 어퍼 팩(소)×1 ・잡 강화 팩(중)×1 ・인간력 각성도 강화 팩(소)×1 *상기 팩에 포함된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한 캐릭터의 레벨을 1 상승시키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 및 해당 잡 랭크를 1 상승시키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필요 경험치가 적을 때 사용하면 아이템으로 얻는 혜택이 줄어드니 주의해 주십시오. 또한, 캐릭터 레벨 및 잡 랭크가 상한에 도달한 캐릭터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기 팩에 포함된 아이템을 사용하면 카스가의 인간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인간력이 최고 단계에 도달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기 팩에 포함된 아이템을 사용하면 키류의 각성도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단, 각성도가 최고 단계에 도달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토리가 진행되고 키류의 각성도가 개방된 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