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머신
시공간을 관통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에 빠져들어 보세요! 젊은 과학자인 허버트 핑크가 어렵지만 매혹적인 도전에 직면합니다. 마을에서 나오자 일상적인 여행이 진정한 조사로 바뀌고, 흥미진진하고 미스터리한, 시간 이상현상이 계속 일어납니다! 화려한 풍경, 애니메이션, 3D 시각효과가 여러분들의 모험을 실감나고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게임 기능: - 아름답고 독특한 그래픽 - 다양한 곳에서 즐기는 틀린그림찾기 와 짝 찾기, 다른 점 찾기, 퍼즐 풀기; - 과거와 현재의 게임 장소들을 탐험해 보세요! - 같은 장소를 반복해서 들러 새로운 숨을 그림을 찾고, 최고 점수를 갱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