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복장: "엘자 워커"
초기 「바이오하자드 2」의 주인공 「엘자 워커」가 클레어 전용 복장으로 등장. 20년의 시간이 지나 소생한 그녀와 함께, 이 참극에서 살아 남아라. ※ 「복장」 항목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본 콘텐츠는 Extra DLC Pack에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중복구입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