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스페이스 팩
인류에겐 미약한 발걸음이지만, LEGO에게는 거대한 도약입니다! 역사적인 우주비행사를 클래식 우주 세트 탈것과 아이템과 함께 LEGO 월드에서 만나보세요. 창조하고, 발견하고 탐험하며 새로운 모험을 친구들과 함께하고 여러분의 세계를 문 버기를타고 여행해 보세요. 우주 크루저를 타고 대기를 가르며 날고, 우주 채굴기로 새로운 달의 바이옴을 파헤치고, 당신만의 1인용 우주선을 새로운 우주 테마 월드에 착륙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