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비버 팩
비버처럼 보이고 싶으세요? 문제없습니다. 모든 비버 아이템을 구매하세요: 친숙한 비버 헬멧 알라스카 나무 스노우보드 특별한 도발과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비버 의상 묶음. 이 팩은 알라스카와 알프스 지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팩은 Steep 시즌 패스의 일부분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