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 스토리 매시업
장난감 상자를 여세요! 토이 스토리 영화를 테마로 한 이 거대 매시업에서 우디, 버즈, 보핍 등 여러분이 좋아하는 장난감 친구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Minecraft(2017)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 Xbox One Edition(2014)과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