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팩
적을 때려잡을 때 훨씬 더 화면빨이 좋아졌습니다. 이제, 여러분께 펜트하우스 펫인 니키 벤츠, 저스틴 졸리, 라이언 킬리, 헤더 밴더벤이 등장하는 Saints Row: The Third 펜트하우스 팩을 소개합니다. 이 쭉쭉빵빵한 펫들을 갱단에 추가해 신디케이트와의 전투 도중에 언제든지 불러보십시오. 그러면 생애 최초로, 펜트하우스 펫들이 실제로 달려와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