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 구조대: 그랑 프리 - 강아지 간식 아레나
포 패트롤 그랑 프리에서 파티가 시작됩니다. 플레이어와 최대 3명의 다른 강아지가 초대되었답니다! 시간이 다 되기 전에, 가장 많은 강아지 간식을 모으기 위해 경쟁하며 엄청난 재미를 느껴보세요. 놀라운 포 패트롤 파워업을 이용해 강아지 간식을 얻고 선두에 서세요! 어드벤처 베이, 정글, 제이크의 스노보드 리조트 등 포 패트롤의 상징적인 세 곳의 전투 지역에서 라이더와 강아지들과 함께하세요. 고속 전투에서 에베레스트의 스노우볼, 트래커의 그래버 암, 라이더의 무적 방패와 같은 파워업을 획득할 수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승리를 노려볼 수 있답니다! 시간이 촉박한가요? 경기가 끝날 무렵 아레나 중앙으로 떨어지는 황금 강아지 간식을 획득하세요! 가장 빠른 수집가가 되려고 노력하든, 최고의 강아지 간식 수집가가 되려고 하든, 아니면 황금 강아지 간식을 처음으로 얻든, 어떤 강아지도 이 레이싱 파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