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Control Ultimate Edition)에는 메인 게임과 이전에 출시된 모든 확장팩("파운데이션 및 "변성 세계 사건")을 한 곳에 포함하는 가치가 큰 패키지입니다. 잠식성 강한 존재가 연방통제국에 침입했습니다. 이를 저지할 수 있는 건 여러분뿐입니다. 난해하고 예측 불가능한 세계에 도사린 섬뜩한 적들과 장대한 전투를 펼치며 온 세상을 무기로 삼으십시오. 통제국의 격리가 실패한 지금 인류의 미래가 위태롭습니다. 여러분은 과연 통제권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80개 이상의 수상에 빛나는 작품 Control은 혁명적인 비주얼을 선사하는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아마 플레이하는 내내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할 겁니다. 유명한 개발사 Remedy Entertainment 특유의 개성 있는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을 확장성 높은 세계와 결합한 Control은 매우 만족스러우며 폭넓은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요 특징 의문을 파헤쳐라 통제국에 숨겨진 미지의 비밀, 감당할 수 있겠습니까? 사라진 남동생을 찾고 여러분을 이곳까지 오게 한 진실을 알아내는 동안, 초능력을 활용해 특이한 캐릭터와 기이한 사건으로 가득 찬 거대한 시련을 이겨내야 합니다. 온 세상이 너의 무기다 각종 염력과 스스로 변형되는 무기로 파괴 본능을 마음껏 분출하세요. 주위의 모든 사물을 강력한 무기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을 활용하며 전혀 예측 못한 방법으로 적들을 쓰러뜨리세요. 숨겨진 세계 속으로 불길함으로 가득 찬 비밀 정부 기관의 넓은 구역을 속속들이 조사하세요. 시시각각 변하는 통제국을 탐험하며 두 눈 뜨고도 믿을 수 없는 일을 마주하게 될 겁니다... 통제권을 되찾기 위한 투쟁 흥미진진한 임무와 강력한 보스들을 맞아 끈질긴 적에 맞서 싸우고, 능력 극대화와 무기 개조를 가능케 하는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손에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