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형 배트모빌 스킨
시즌 패스를 위한 보너스 콘텐츠. 시즌 패스를 가지고 있다면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매끈한 변형 배트모빌로 적을 제압하십시오! 독특하게 설계된 초기형 배트모빌을 타고 빠른 속도로 고담시의 거리를 질주하며 적들을 쓰러뜨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