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공중 투하
"멀티 플레이 경험에 시동을 거십시오: 엘리트 팩 2개 + 작전 팩 5개 + 대결 부스터 5개 + 호드 부스터 5개. 엘리트 팩으로 무작위 사용자 지정 카드 5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한 개는 희귀 이상이며 전설 카드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작전 팩은 현상금, 주특기 기술 및 한 장 이상의 사용자 지정 카드(엠블럼, 무기 또는 캐릭터)를 포함하는 무작위 카드 5장으로 구성됩니다. 대결 부스터는 소모품 대결 현상금 카드 5장을 제공합니다. 호드 부스터는 호드 기술 카드 4장 및 소모품 호드 현상금 카드 1장으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