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 스톰
캐슬 스톰에서 펼쳐지는 기사와 바이킹이 벌이는 중세 전투를 2D 물리기반에서 접해 보십시오! 플레이어는 실시간 전투에서 중세 포병의 힘을 활용하고 무시무시한 지상 공격을 지휘하며 강력한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슬 스톰에는 스토리 중심의 솔로 캠페인, 사용자 지정 캐슬 에디터, 온라인 멀티 플레이, 협동 모드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성을 짓고 부수며 재미를 느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