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커스텀 세트
※『캐릭터 커스텀 세트』를 이용하시려면, 별매의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REMASTER』의 제품 디스크가 필요합니다. ■게임 설명 플레이어블 캐릭터 전원의 의상 칭호와 어태치먼트 파츠의 세트입니다. <세트 내용> ・유리용 커스텀 세트 ・에스텔용 커스텀 세트 ・프렌용 커스텀 세트 ・래피드용 커스텀 세트 ・카롤용 커스텀 세트 ・리타용 커스텀 세트 ・레이븐용 커스텀 세트 ・주디스용 커스텀 세트 ・패티용 커스텀 세트 ※추가 콘텐츠는 한 번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본편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어태치먼트 파츠는 다른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설치 후, 게임 본편의 아이템 메뉴 「추가 콘텐츠」 항목에 해당 아이템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