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
세상은 넓고 보물은 많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악당과 사기꾼으로 가득한 캐리비안의 해적 매시업에서 잭과 선원들에게 합류하세요. 토르투가 섬부터 난파선 만까지 항로를 그리며 데비 존스의 함으로 나아가세요. 잭 스패로우 선장과 함께 항해했던 날로 영원히 기억될, 잊지 못할 하루가 될 겁니다. Minecraft(2017)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 Xbox One Edition(2014)과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