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라이징
Los Perdidos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 에피소드 3에서는 한때 폭주족이었던 Hunter Thibodeux가 감옥에서 탈주하여 자신을 배신한 자들에게 복수하고 자신의 갱단을 되찾으려 합니다. 이 새로운 추가 스토리는 새로운 임무, 5가지 새 무기, 새로운 콤보 무기, 새로운 차량 및 새 복장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게이머 점수와 Dead Rising 3 본편에서 사용할 수 있는 PP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