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의 갑옷
게임 내 콘텐츠 「청룡의 갑옷」 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Wo Long: Fallen Dynasty』의 시즌 패스 특전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후일 유료 배포될 수 있습니다.